[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베네가 운영하는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가 다음달 7일까지 '디셈버투애니포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디셈버투애니포 서포터즈는 브랜드 운영과 관련된 업무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일종의 인턴으로 활동하게 된다. 제품 개발에서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디셈버투애니포는 활동 기간 중 활발히 참여한 서포터즈에게 신제품을 우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장학금 혜택을 주고 카페베네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지원 가능자는 만 18세 이상의 수도권 거주자 중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 회원이자 월 1회 오프라인 정기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d24@caffebe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서포터즈는 브랜드 입장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얻을 수 있는 통로가 되고, 서포터즈 입장에서는 브랜드 운영에 대한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