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업계 최초 '울릉도 명이나물'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NS홈쇼핑이 홈쇼핑 최초로 '울릉도 명이나물'을 판매한다.


31일 NS홈쇼핑은 고혈압, 동맥경화증, 위염, 복통 등의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울릉도 명이나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업계 최초 '울릉도 명이나물' 판매 ▲NS홈쇼핑이 홈쇼핑 최초로 '울릉도 명이나물'을 판매한다.
AD


해발 700m 이상의 고산지대와 울릉도 전역에서 자생하는 풀인 '명이나물'은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이 많고, 독특한 향과 맛, 자양강장의 효능으로 인기가 높은 식품이다. 또 고기나 생선회 등과 함께 싸먹는 별미식으로도 즐길 수 있어 미식가들이 즐겨찾는다.


방송은 31일 오후 4시10분부터 진행된다. NS홈쇼핑은 울릉도 햇 명이나물 6통(220g)에 울릉도 미역취 4봉(50g)을 추가 구성해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ARS 자동주문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울릉도 명이나물을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며 "힐링 효능이 뛰어나 '황제나물'이라 불리며, 고가에 팔리고 있는 명이나물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