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메이크업 자체브랜드 '아이엠'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이 자체브랜드(PB) 화장품을 선보인다.


G마켓, 메이크업 자체브랜드 '아이엠' 론칭 ▲G마켓이 출시하는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의 파운데이션
AD

31일 G마켓은 메이크업 전문 자체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롱-젤 파운데이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1호 라이트베이지'와 '23호 내추럴베이지' 2종이 출시되며 가격은 각 1만4900원이다. 출시일인 9월3일 하루동안은 1만2900원에 살 수 있다.

G마켓은 '롱-젤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립스틱 3종을 비롯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섀도우 제품 등 색조라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아이엠'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은 화장품 전문업체인 '미즈온'과 G마켓이 협력해 만든 G마켓 전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G마켓은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패션과 뷰티의 중심지인 런던, 파리, 도쿄 등의 도시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G마켓은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은 고수분 파운데이션으로, 12시간의 지속력과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잡티, 주름 등을 감추고 피부 표면을 모공 없이 균일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함께 출시된 멀티 윤광 베이스 '핑크 글램 하이라이터'(8ml)도 증정한다. 은은하게 퍼지는 미세한 펄 입자가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연출시켜 주는 액체 타입의 제품이다.


박주상 G마켓 뷰티팀장은 "화장품 전문업체와 함께 G마켓 전용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 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G마켓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