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31일까지 축제 엠블럼, 프로그램 공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제17회 구민의 날을 맞아 열리는 '2012.은평누리축제' 엠블럼과 프로그램 공모를 31일까지 진행한다.
공모 대상은 생활문화 예술동아리 한마당, 축제의 광장, 축제 엠블럼 등 총 3종.
김우영 은평구청장
주민 스스로가 자신의 끼와 열정으로 참여하는 축제를 만들어 간다는데 의의가 있다.
생활문화 예술동아리 한마당은 동아리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을 발표할 수 있도록 구에서 공연무대를 지원하는 것으로 공모에서 선정된 동아리는 축제기간 중 구 일대 열린 문화공간에서 공연을 펼치게 된다.
축제의 광장은 10월13일 응암동 차없는 거리에서 열리게 될 거리축제 참가자를 공모하는 것으로 체험 전시 공연예술행사 체육시범 등 자유로운 주제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최대 150만원과 광장 부스, 공연예술 무대 등을 지원하게 되며 내용에 따라 차등 지원 예정이다.
또 모든 구민이 함께 만들고 즐기며,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이 소통하고 공존하는 은평구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은평누리축제 엠블럼을 공모하는데 은평누리축제추진위원회 심의, 주민투표로 결정되고 당선작에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은평구에 거주하거나 연고가 있는 주민(단체)이면 누구나 공모 가능하며, 방문?우편?이메일고 접수(arst@ep.go.kr)가능하다.
공모 신청서식은 은평구 홈페이지(www.ep.go.kr) 공지사항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2012은평누리축제는 10월6일 구민의 날 기념식과 개막제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은평구 일대와 축제의 광장(응암로 차없는 거리)에서 열릴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