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에서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2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아시아나 샵앤마일즈를 거쳐 G마켓에서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와 G마켓 변광윤 본부장은 13일 강남파이낸스 센터 G마켓 본사 대회의실에서 마일리지 적립 제휴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나는 13일부터 G마켓(www.gmarket.co.kr)에 직접 접속해 구매하는 고객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
이전까지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내 마일리지 적립 쇼핑몰인 '샵앤마일즈'를 통해 G마켓을 접속한 고객들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다. 아시아나항공은 샵앤마일즈를 거쳐 G마켓을 접속해 구매하는 경우 결재금액 1000원당 1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해줬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직접 G마켓에서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2000원당 1아시아나 마일리지를 각각 적립할 수 있도록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다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 후 상품평을 작성해야 한다. 또 G마켓 기본구매혜택인 'G마일리지'나 'G스탬프'와는 별개로 추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이번 제휴 확대를 기념해 이날부터 9월16일까지 한달간 G마켓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G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주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