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성자동차, '케어 패키지 플러스'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8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와 VVIP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케어 패키지 플러스 (Care Package Plu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고객만족 프로모션인 케어 패키지 (Care Package) 프로모션의 일환이며,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생 엔진오일·오일 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는 실질적인 차량 유지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실속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종료시점부터 적용되며, 세금계산서 기준 8월 구매고객에게 적용된다. The new B-Class와 The new M-Class 등 일부 차종은 제외된다.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E-Class와 S-Class 구입고객에게는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의 1박2일 스위트룸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노펠리체는 국내 최상위층을 대상으로 한 럭셔리 리조트다. 특급호텔과 같은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온 가족이 품격 있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고품격 서비스 레지던스다. 숙박권은 9월부터 1년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8월 휴가철을 맞아 마련한 케어 패키지 플러스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즐겁고 안전한 휴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