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NHN 한게임(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패션시티’가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의류 상품 제작과 라이선스를 획득해 판매하는 등 실제 경영활동과 흡사하면서도 다양한 재미 요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1200여 종에 달하는 의상 아이템과 800채의 가구 등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NHN 한게임 관계자는 "패션시티는 소재와 게임성, 두 요소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