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나뚜루는 지난 4월 출시한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전년 대비 300% 매출신장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아이스크림 빙수의 매출은 전체 매출의 25%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다.
나뚜루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빙수의 이 같은 인기는 일찍 시작된 더위와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 자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풍성한 재료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