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가 21일부터 맨듀카 아기띠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11일 선보인 맨듀카 아기띠 신제품은 오렌지, 그린, 블랙 총 3종의 새로운 색상이다. 맨듀카 아기띠의 신색상 제품은 G마켓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런칭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 구매자에게 침받이와 여름용 이너시트 '쿨리'가 증정된다.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오렌지와 그린 색상의 경우,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임산부 대상 아기띠 색상 선호도 조사에서 1위(그린) 와 4위(오렌지)의 결과를 받은 바 있다.
정세훈 쁘레베베 대표는 "한국이 전세계적으로 유아용품 시장의 테스트마켓으로 인정받고 있는 추세라 이번 맨듀카 신색상도 국내에 가장 먼저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맨듀카 아기띠는 등받이 확장 기능 등을 통해 아이의 성장 및 체형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 할 수 있다. 골반 형태에 맞춰 제작된 곡선형 허리 패드는 아기띠가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 아이의 무게를 가볍게 느끼도록 도와준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