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플램, '일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네오플램, '일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네오플램 '일라 스페셜 에디션'
AD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은 자사의 세라믹 냄비 ‘일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2012년형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일라는 홈쇼핑 누적 판매금액이 100억원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국내 쿡웨어 브랜드 최초로 iF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로얄핑크'와 '크림레몬' 등 2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또 전골 냄비의 뚜껑 손잡이에 간편한 스팀 조절 버튼을 추가해 저수분 요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주방용품이 디자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