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국내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의류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스펙스 ‘프로 바이탈 포스 티셔츠’와 ‘프로 바이탈포스 슬리브리스’는 더운 날씨에 지쳐 운동에 소홀해지기 쉬운 요즘, 편안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운동효과도 높여줘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는 원적외선 기능성 소재인 ‘프로 바이탈포스’를 사용했다. 88.4%의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을 자랑하는 프로 바이탈포스는 인체에 유익한 파장인 원적외선의 방출효과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킨다.
따라서 운동에 따른 근육 피로도를 감소시켜 운동효과를 증진시켜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빠른 건조 기능, 뛰어난 항균?탈취 기능으로 여름철 운동시에도 언제나 상쾌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심플하고 깔끔한 U넥 디자인에 어깨를 살짝 덮는 소매로 여성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소프트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동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5000원.
‘프로 바이탈포스 슬리브리스’는 컴포트 베이스레이어 라인으로 역시 원적외선 방출효과가 뛰어난 프로 바이탈포스 소재를 사용했다. 화이트, 네온그린, 네이비 등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여름철 착장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4만 5000원.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