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디어 예약판매 '갤럭시S3' 싸게 사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이달 중 3G 모델부터 출시, LTE는 다음달께 출시 전망..예판 가입은 두 모델 모두 가능

드디어 예약판매 '갤럭시S3' 싸게 사려면…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갤럭시S3 예약판매를 오는 12일부터 실시한다. 예약판매가는 올인원54 요금제 기준으로 스페셜 약정할인(2년) 가입시 29만원 수준이다.

11일 SK텔레콤은 삼성전자의 쿼드코어 스마트폰 갤럭시S3 3세대(3G) 모델을 이달 중 국내 최초로 출시, 예약판매를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롱텀에볼루션(LTE) 모델은 다음달 출시될 전망이다.


3G모델의 경우 온라인 공식 판매처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서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한정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LTE 모델도 온라인 T월드샵과 SK텔레콤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 예약가입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3G 모델 예약판매가는 올인원54 요금제 기준으로 스페셜 약정할인 2년 가입시 29만원대로 결정됐다. LTE모델 가격은 출시 전 다시 공개된다.


SK텔레콤의 갤럭시S와 갤럭시S2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갤럭시S3로 갈아탈 경우 사용 중인 기기를 반납하면 T에코폰 제도를 통해 보상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갤럭시S의 경우 10만원, 갤럭시S2는 평균 24만원을 보상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특전으로 3G 모델 예약고객 전원에게 6개월간 휴대폰 분실보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LTE모델 예약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고객 이니셜이 각인된 휴대폰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또 LTE모델을 커플·그룹으로 함께 예약하면 경품 혜택이 커지는 '뭉치면 배가된다' 이벤트을 펼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15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닥터드레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장동현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만이 갤럭시S3 LTE·3G 두 모델을 함께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지난 2010년 갤럭시S를 단독 출시할 때부터 체계적으로 다져온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갤럭시S3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갤럭시S3는 해외 이동통신사의 네트워크 상황을 감안해 3G 또는 LTE 모델 중 한 기종만 출시돼 왔다.


한편 쿼드코어 스마트폰인 갤럭시S3는 빠른 애플리케이션 실행속도와 멀티태스킹 기능이 특징이다. 고화질(HD)급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4.8인치 슈퍼아몰레드HD디스플레이와 20장 연속촬영이 가능한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는 등 올해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