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종시 오피스텔 '푸르지오시티' 2차 824실 분양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차에서 183대 1 최고경쟁률...8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공급

[아시아경제 김창익 기자]

세종시 오피스텔 '푸르지오시티' 2차 824실 분양 세종시 2차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AD


대우건설은 세종시 오피스텔 '푸르지오시티' 2차를 오는 8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에 들어간다.

세종시 푸르지오시티는 지난 1차 분양에서 183대1의 최고경쟁률을 기록, 세종시의 청약열풍을 이은 주택이다.


세종시 푸르지오시티는 지하 4~지상 17층 824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을 기준으로21~37㎡형으로 이뤄진다. 정부종합청사가 위치한 1-5 생활권내 청사 바로 아래쪽의 C20-2 블록에 위치한다.

특히 사업지 주변으로는 국가기록박물관, 도시건축박물관 및 3층 이하의 단독주택용지가 계획되어 있어 인근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진다. 5층에 회의실과 휴게실, 6층에 휘트니스 센터, 17층에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된다. 지하 4층엔 실별 창고 공간이 배정돼 오피스텔의 단점인 수납 문제를 덜 수 있다. 지상 5층과 옥상엔 조경공간이 조성된다. 주차는 실당 1대다.


1차와 마찬가지로 타입별로 100만원의 청약증거금만 내면 청약할 수 있다. 세종시 사업장과 강남구 도곡동에 견본주택이 마련된다.


■ 참고자료




김창익 기자 windo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