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라티시마 플러스' 론칭 기념 이색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최고급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와 'CF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소비자 체험형 이벤트인 '윙카'는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www.lattissima.co.kr)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유 또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윙카가 직접 방문, 라티시마 플러스와 16종의 그랑크뤼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CF 퀴즈 이벤트는 신제품 라티시마 플러스의 CF를 감상한 후 나오는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즉석에서 라티시마 플러스 머신(30명), 컵세트(100명), 머신 특별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와 관련한 포스팅을 블로그, 카페나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뒤 URL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티시마 플러스 머신(3대), 컵세트(30개) 제공한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마케팅팀장은 "이번 윙카 이벤트는 네스프레소 매장 위주로 진행된 고정된 시음행사를 탈피해 최상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찾아가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찾아가는 시음행사를 통해 소비자에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