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이몰, 명품 유모차 '맥클라렌' 20만원대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아이몰이 유ㆍ아동 용품 전문매장 'U아동관'을 통해 유모차, 의류, 완구 등 인기 유ㆍ아동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U아동관'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쿠폰 패키지, 특가 할인 및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U아동관'은 출산용품, 완구부터 의류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유ㆍ아동 용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로, 맥클라렌, 줄즈 등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부터 백화점 입점 유아동 의류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U아동관' 키즈멤버쉽 가입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회원전용 초특가 상품, 신상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자격 부여, 자녀 생일 축하 쿠폰, 구매 금액별 적립금 및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 유모차를 기존가 45만5,000원에서 약 35% 할인한 29만1,3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 편하며, 핸들링이 좋다. 또한 오르막길, 방지턱 등에서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다.


아동용 자전거 '뽀로로 뉴베스트 자전거'는 기존가에서 7% 할인한 13만740원으로 최대 4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나들이ㆍ외출용품 구매 시즌을 맞아 31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순둥이 물티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혜진 롯데아이몰 유·아동 담당 MD(상품기획자)는 "내 아이만큼은 남부럽지 않게키우고 싶어하는 신세대 엄마들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아동 용품에 대한 선호도가높다"며 "이러한 쇼핑성향에 발맞춰 롯데아이몰 U아동관에서 저렴한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으며, 품질 좋은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