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女心 사로잡은 '팩 와인'...전년比 20% 매출 증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女心 사로잡은 '팩 와인'...전년比 20% 매출 증가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와인애호가 이소희씨(35세)는 "팩 와인 하나로 평범한 일상도 특별한 날로 변신할 수 있다"고 말하는 팩 와인 예찬가다. 이씨는 "와인은 복잡하고 번거롭지 않다"며 "휴대가 용이해 와인잔을 갖춘 집이나 고급 레스토랑 등의 장소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며 팩 와인을 추천했다.


와인이 대중화되면서 최근 이씨처럼 간편하고 안전한 팩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팩 와인을 개발·생산하고 있는 보니또 코리아 관계자는 21일 "팩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20% 가량 증가일로"라며 "250ml 소용량 팩 와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보니또 코리아는 포도생산의 최적지인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와인 원액을 수입해 3종(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상그리아 등)의 팩 와인을 판매 중이다.

4.5도의 보니또 와인 상그리아는 레드와인 또는 화이트와인에 다양한 과일과 얼음을 섞어 시원하게 마시는 스페인의 대중적인 저알콜 와인 음료다.


또한 보니또 와인 상그리아 화이트는 백포도 과즙이 첨가돼 가볍지만 여운이 느껴지는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이고, 포도와 사과즙이 첨가 된 보니또 와인 상그리아 레드는 레드 와인의 풍부함과 달달함이 일품이다.


보니또 코리아 관계자는 "이들 3종의 와인은 적당한 타닌감과 함께 풍부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며 "팩 와인은 용량이 다양해 가족 파티나 각종 모임의 인원수에 맞춰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고, 요리 등에도 다양하게 이용하기에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