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 기념 한정판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 기념 한정판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 유한회사는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MMTW) 2012'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는 전세계 19개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행운의 200명이 전세기를 타고 지상 최고의 음악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투어로 한국은 밀러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2명이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투어는 5박6일간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거스, 샌프란시스코를 넘나들며 논스톱으로 진행되며, 투어 참가자에게는 VIP 항공 서비스, 세계 최고의 클럽, 파티, 콘서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번에 출시된 '밀러 뮤직 투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6병과 한정판으로 제작된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 전용잔 2개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밀러 뮤직 투어 웨스트 한국 대표 선발 이벤트에 보여주신 소비자분 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특별하게 제작된 전용잔으로 밀러 맥주의 진정한 부드러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러는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밀러 뮤직 투어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들어있는 스크래치 카드나, 전국 주요 바나 편의점에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를 구매하면 제공되는 핸드폰 클리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핀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