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패션이 11일 경기도 하남시에 소재한 검단산에 국내 산악로 매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400평 규모의 대형 스포츠 복합매장을 오픈한다.
‘LG패션 검단산 스포츠 복합점’은 LG패션이 전개하는 스포츠 및 아웃도어 부문의
전 브랜드가 한 곳에 입점한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푸마를 비롯해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등의 골프웨어 브랜드, 그리고 헤지스스포츠, 버튼등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가 입점한다.
검단산이 위치한 경기도 하남지역은 주말마다 등산, 골프, 수상스포츠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인파로 붐비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검단산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산악인들을 중심으로 연간 120만 명이 방문하는 명산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검단산 근처에는 케슬렉스CC 등 유명 골프코스와 미사리, 남한강 등이 위치해 골프, 레프팅, 카약 등 전국에서 각종 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가장 적합한 지역 중 한 곳이다.
LG패션은 이번 검단산 스포츠 복합점 오픈을 통해 서울 강동구부터 경기 하남, 구리,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약 200만 명의 잠재고객 중 최근 급증하는 트레킹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20~50대의 고객들을 주 타깃 고객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이종호 LG패션 스포츠영업본부장은 “등산을 비롯한 레포츠 문화의 핵심으로 부상한 지역에 오픈하는 LG패션 검단산 스포츠 복합매장은 라푸마를 비롯한 당사 스포츠 브랜드에 보다 전문성이 가미된 브랜드 이미지를 덧입히는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검단산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이 매장을 통해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