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버블샷2 드럼세탁기 메탈 디자인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삼성 버블샷2 드럼세탁기 메탈 디자인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버블샷2 드럼세탁기 메탈 디자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수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제품전시실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 버블샷2 13kg 모델을 소개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버블과 강력한 두 개의 워터샷으로 15~17kg 대용량대 드럼세탁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13kg 신제품 드럼세탁기를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버블샷2 드럼세탁기는 세제를 고운 거품으로 만들어 옷감에 빠르게 침투시키는 버블과, 세탁과 헹굼 시 위에서 아래로 강력하게 쏴 주는 두 개의 워터샷을 통해 세탁력을 획기적으로 높인 제품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특정 오염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신제품 13kg 버블샷2 드럼세탁기는 냉장고, 김치냉장고에 적용된 대표적 메탈 디자인 패턴을 전면 강화유리 도어에 채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버블샷2 13kg 신제품은 허리사랑 수납함, 터치 버튼이 적용된 경사 조작부, 슬라이딩 세제함 등 주부들의 편의성을 위한 기능들이 포함됐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 버블샷2는 삼성전자의 기술력이 집약되었으며 냉장고, 김치냉장고와 함께 패밀리룩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며 "매년 진화하는 기술력으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13kg 두 모델로, 출고가는 139만9000원~154만9000원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