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5월 한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홈쇼핑은 5월 한달동안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을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경품은 22주간의 학비와 숙박료가 포함된 '미국 UCLA 대학교 어학연수 상품권', '프리미엄 건강 검진비용', 이탈리아, 그리스, 크로아티아 지중해 3개국을 둘러보는 '크루즈 4인 가족여행권' 등이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21일, 6월1일 등 총3회에 걸쳐 2명씩 발표하고, 당첨자가 3가지 경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또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올스타 11' 기획전을 열고, 디지털가전, 뷰티 등 대표 상품 11개 품목을 11일까지 매일 특집 방송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는 10일에는 ‘휴롬원액기’를 판매하고, 11일에는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을 판매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아이', '부모님', '나'에게 맞는 맞춤형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홈쇼핑 전 판매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즐겁게 쇼핑하고 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