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걸스 컬렉션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상고온으로 인해 때이른 초여름 날씨가 찾아오면서 여름옷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롯데닷컴이 8일부터 롯데걸스 콜렉션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여성의류 인기 트렌드로 꼽힌 로맨틱과 비비드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스위트 로맨틱 & 비비드 글래머스'라는 컨셉으로 시즌 인기 원피스를 소개하는 '원피스페어',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벌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걸 vs 걸' 등을 선보인다. 행사를 통해 시즌 인기 의류뿐 아니라 액세서리까지 풀 코디 아이템을 소개해 쇼핑 편의도 높일 예정이다.
일본 유명 여성 패션쇼 여행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20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해 9월에 진행될 '도쿄 컬스 콜렉션' 티켓을 증정하는 것. 또한 15만원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샤 뷰티넷'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권도형 백화점의류팀 책임은 "트렌드를 앞서가는 상품을 소개하며 롯데닷컴을 찾는 젊은 여성층이 좀 더 쉽게 스타일리시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시즌별로 진행되는 걸스 콜렉션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