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카페베네,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는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최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카페베네가 받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과 함께 소비자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에 주는 상이다. 카페베네는 2010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카페베네는 또 커피전문점 부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온라인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브랜드를 직접 구매하고 소비하는 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시상은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권위 있는 브랜드상으로 통한다.


카페베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평가해주신 상이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세계 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토종 브랜드로 우뚝 서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