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세윤의 소속사, 유세윤의 MBC ‘라디오 스타’ 하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 공식 발표

시계아이콘01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세윤의 소속사, 유세윤의 MBC ‘라디오 스타’ 하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 공식 발표
AD

유세윤의 소속사 KOEN, 최근 불거진 유세윤의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하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 공식 발표. 또한 소속사는 유세윤이 다음 주로 예정된 프로그램의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으며, ‘라디오 스타’는 앞으로 김국진, 윤종신, 유세윤, 규현 등 4인 체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인터넷 킬드 라디오 스타의 난국을 피하기 위해서!


tvN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 일정 연기하고 8일 방송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편성. <화성인 바이러스>는 지난달 김구라가 하차를 결정한 후 김구라가 참여했던 녹화분을 3주간 방송 했으나 아직도 후임자를 결정하지 못한 까닭에 불가피하게 녹화를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빈자리가 좀처럼 메워지지 않는 존재감 화성인 김구라 씨의 출연을 요청합니다.

로버트 레드포드, 미국의 환경전문 블로그 온어스에 ‘제주도의 싸움 : 군비 경쟁이 한국의 낙원을 어떻게 위협하고 있나’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로버트 레드포드는 해당 글을 통해 제주의 환경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제주 해군기지 건설에 반대하는 주장을 펼쳤다. 또한 그는 이상의 사태를 막기 위해서는 “사실과 행동만이 너무 늦기 전에 이를 멈출 수 있다”고 호소했다.
onearth.org
<#10LOGO#> 사라지고 나서 후회해도 돌이킬 수 없는 것들이 세상에는 있는 법이지요.


신화,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의 진행자로 발탁. 난치성 질병을 앓고 있는 소아들을 위한 기부 프로그램은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올해로 22주년을 맞았으며, 신화는 “뜻 있는 프로그램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
<#10LOGO#> 어린이들의 웃는 얼굴은 특히나 더 그렇구요.

공익근무 중인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3일 방송되는 인터넷 방송 <원순씨의 서울 이야기 시즌2> 3회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 해당 방송은 박원순 서울시장이 진행하는 방송으로, 김희철은 ‘서울시 자치구 방송 DJ 특집’을 맞아 성동구 인터넷 방송 <김희철의 성동 cafe>의 진행자 자격으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10LOGO#> 박원순 시장의 DJ와의 대담이라고 섣불리 흥분하기 있기? 없기?


원더걸스의 유빈, 미국의 음악전문사이트 콤플렉스뮤직이 선정한 25세 이하 가장 섹시한 뮤지션 25인 순위 중 20위에 올라. 해당 차트는 리한나를 1위, 리타오라를 2위로 선정 했으며 유빈은 차트에 진입한 유일한 아시아 뮤지션이다.
10 아시아
<#10LOGO#> 여성 한류스타 여러분, 25세 이상이면 마음 편한 거예요! 충분히 섹시한데 나이에서 딱 걸려 버린 거예요! 그런데 왜 얼굴이 더 안 좋아 지는 거예요? 네?


KBS 조수빈 아나운서, <뉴스 9> 진행 도중 휴대폰을 소지해 벨소리가 울리는 방송사고를 일으킨 것에 대해 구두 주의 받아. 2일 방송된 <뉴스 9>에서는 민경욱 앵커가 오프닝 멘트를 한 직후 생방송으로 휴대폰 벨소리가 울렸으나 조수빈 아나운서는 휴대폰을 끄고 방송을 진행했다.
10 아시아
<#10LOGO#> 밤 9시에 휴대폰이 울린단 말입니까? 택배 아저씨나 대출 권고 전화가 올 시간이 아닌데?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