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녀시대의 유리가 출연하는 한 화장품 광고, 젊은 여성에 대한 왜곡된 캐릭터 묘사로 논란

시계아이콘01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녀시대의 유리가 출연하는 한 화장품 광고, 젊은 여성에 대한 왜곡된 캐릭터 묘사로 논란
AD

소녀시대의 유리가 출연하는 한 화장품 광고, 젊은 여성에 대한 왜곡된 캐릭터 묘사로 논란. 최근 인터넷에 공개된 이 화장품 광고는 명품 백을 갖기 위해 잠을 줄이고 친구를 끊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모으려 고민하던 유리가 ‘명품 백을 선물해줄 남자친구를 사귄다’는 결론을 내리는 내용이다. 하나의 제품으로 복잡한 기초화장을 해결할 수 있다는 내용의 이 광고 시리즈의 다른 편에서는 ‘팔등신 짐승남 김대리를 차지하는 방법은 치마를 10cm 자르는 것’, ‘실크 블라우스를 세탁하는 방법은 엄마한테 맡기는 것’ 등의 내용이 등장한다.
10 아시아
<#10LOGO#> 미친 거니.


강타, 26일 첫 방송되는 올'리브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의 MC 맡아.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는 이탈리아어로 ‘파스타 하나면 충분하다’는 뜻의 파스타를 주제로 한 요리 프로그램으로 평소 이탈리아 요리를 즐겨 하고,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강타가 매 회 직접 개발한 게스트 맞춤형 파스타 8가지를 선보인다. 첫회 게스트로는 백지영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10LOGO#> 줄여서 타타타인 거니.

SBS <패션왕> 후속으로 5월 말 첫방송되는 <추적자 THE CHASER>(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 캐스팅 완료. <추적자 THE CHASER>는 강력계 형사인 아버지가 열다섯 살 딸을 의문의 교통사고로 잃은 뒤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느와르 풍의 드라마로 손현주가 형사 백홍석 역을, 김상중이 국내 최대 재벌그룹의 사위이자 현직 국회의원인 강동윤 역을, 박근형이 정재계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재벌 총수 서회장 역을 맡는다.
10 아시아
<#10LOGO#> 회장님과 의원님 ‘명의 회손’ 두렵지 않은 거니.


KBS 전현무 아나운서,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 2’에서 자진 하차한 김구라의 뒤를 이어 당분간 문희준과 공동 MC 맡게 돼. 전현무 아나운서는 최근 진행된 ‘불후의 명곡 2’ 첫 녹화에서 출연가수들의 무대를 보며 노래를 따라 부르고 문희준과 티격태격하며 좋은 호흡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현무 아나운서의 ‘불후의 명곡 2’ 데뷔 무대는 오는 28일 작사가 이건우편에서 볼 수 있다.
10 아시아
<#10LOGO#> 춤 스틸러에서 명곡 스틸러 된 거니.

신화, 한 신사복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 관계자는 “신화의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이 우리 브랜드의 멋스러운 기품, 지성과 감성을 고루 갖춘 이미지와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기대를 전했다.
보도자료
<#10LOGO#> 교복 모델에서 신사복 모델 된 거니.


26일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일부 극장에 주인공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을 본뜬 대형 조형물 전시. <어벤져스>는 마블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들이 한 팀을 이루어 공동의 적과 싸우는 내용의 블록버스터로 <아이언맨>, <토르>, <퍼스트 어벤져> 등 각각의 영화 주인공들을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다는 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도자료
<#10LOGO#> 토르의 망치179로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치면 어떻게 되는 거니.


B1A4의 산들, 25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정형돈으로부터 사업 파트너 제안 받아. 이 날 ‘창작요리’가 특기라고 밝힌 산들은 녹화 중 자신이 개발한 ‘간장밥전’과 ‘비라면’을 만들어 선보였으며 이를 맛본 정형돈은 “먹을수록 대박이다. 혹시 프랜차이즈 낼 생각 없냐?”는 제안을 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10LOGO#> 산들이 하면 창작요리, 내가 하면 야매요리인 거니.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최지은 fi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