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김연아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아이스 쇼 공식맥주 선정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하이트' 맥주가 브랜드 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아의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아이스 쇼 공식맥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아이스 쇼의 행사 전 후에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4일까지 하이트진로 블로그(www.beer2day.com)에서는 '하이트와 함께하는 김연아 아이스 쇼 관람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연아의 하이트 '아이스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소개한 후 하이트진로 블로그 포스팅에 댓글로 소개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6일 마지막 아이스쇼 공연 관람권을 총 15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5일과 6일에는 공연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연장 앞에서 공연 시작 전 'Let's ice point dance!'라는 이름으로 김연아 하이트맥주 광고의 메인 테마인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활용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댄서들이 선보이는 단체 아이스포인트 댄스을 시작으로 '아이스포인트 댄스 수수께끼 미션', 직접 춤을 따라 해보는 '도전! 아이스포인트 댄스'와 '하이트 OX 스피드 퀴즈'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이트맥주를 알리면서 동시에 아이스쇼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기념품으로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는 물론 담요와 야광머리띠와 야광안경테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소품도 제공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새롭게 리뉴얼된 하이트의 아이스포인트 콘셉트와 피겨여왕 김연아 양의 아이스 쇼의 콘셉트가 잘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트의 새로운 모델 김연아 양과 함께 긍정적인 브랜드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속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