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5월은 평소 돌보지 못했던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기다.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은 역시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화장품. 단품으로 구매를 하면 비싸서 엄두도 못 낼 제품들도 이달에는 알찬 세트구성으로 나왔으니 백화점 1층 매장을 꼼꼼히 살펴보자. 연인, 가족들을 위한 선물뿐 아니라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화려한 컬러가 있는 女子=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같은 컬러의 립스틱, 립글라스, 네일라커 3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패션 세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션 세트 컬렉션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립스틱 7개를 선정한 뒤, 각 색상과 동일한 립글라스 및 네일라커를 새롭게 추가해 아시아 전역에 출시한 것이다.
지금까지 맥의 컬러감에 반했던 마니아들이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입술부터 손톱까지 하나의 컬러로 통일된 세련된 컬러 토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정된 7가지 잇(it) 컬러는 한국 맥 판매량 1위인 밝은 피치색의 래즐대즐러, 연예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누드톤의 피치스톡, 사랑스러운 딸기우유색의 앤젤, 핫한 오렌지 색상의 모란지,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핫핑크 색상의 임패션드 등 모두 한국여성의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하고 청순함과 생기발랄함을 선사하는 핑크 및 피치 계열이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립스틱 컬러 하나만 잘 선택해도 얼굴이 생기 있어 보인다. 여기에 투명한 반짝임을 주는 같은 색상의 립글라스와 네일라커까지 세트로 발라주면 메이크업뿐 아니라 패션까지 완성한 듯한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보들보들, 우리 가족 피부를 위해=키엘도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선물 세트 11종을 출시했다.
고마운 부모님을 위한 엄마 아빠 효도 세트와 2012년 인기 아이템 투명에센스로 구성한 투명 광채 화이트닝 세트, 그리고 키엘의 베스트 셀러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립밤의 필수 보습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속 있는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엄마 아빠 효도 세트는 부모님 두 분을 위한 선물세트다. 키엘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얼 트랜스포머로, 부모님의 주름 없는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투명 광채 화이트닝 세트는 티 없이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한 선물세트다. 2012년 2월 출시돼 인기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투명에센스와 화이트닝 에센스 토너로 구성됐다.
부모님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20~30대 여성을 위한 선물세트로 손색없다. 이와 함께 키엘의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필수 보습 세트는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만 이뤄졌다.
◆남자 화장품 선택하기 힘들다면=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다가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랩 시리즈는 어버이 날 선물 세트로 아버지의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 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인 맥스 엘에스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정품과 맥스 엘에스 에이지 레스 훼이스 크림 샘플 2개, 파우치를 포함해 구성했다.
스승의 날 선물 세트는 랩 시리즈 베스트 셀러 제품인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와 스킨 타입의 워터로션과 샘플 4종, 랩 시리즈 화장솜을 포함한 세트구성이다. 성년의 날 선물 세트는 워터로션과 활동량이 많은 젊은 남성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 있는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을 묶고 샘플 3종, 랩 시리즈 파우치를 함께 포장했다.
또한 올해 1월에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남성용 BB크림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5 PA+++릮와 대용량 워터로션 샘플을 담은 BB크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랩 시리즈는 베스트 셀러 상품인 클렌저 제품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와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의 용량이 2배 커진 200㎖ 디럭스 사이즈로 출시하고 감사의 달 5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봄나들이, 자외선 걱정없는 우리 가족=아넷사 브랜드 최초로 출시된 베이비 전용 선스크린 릫아넷사 베이비케어 선스크린릮은 어린이날을 기다려온 1~13세의 아동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파라벤, 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처방을 하지 않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연약한 아이 피부뿐 아니라 민감성 성인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된 아넷사 선케어 세트는 아넷사 4개 제품 중 한 개만 구입하면 아넷사 텀블러를 함께 제공한다. 자외선도 완벽하게 차단하고 등산이나 피크닉의 필수품인 텀블러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세트다.
아넷사 선케어 세트는 360도 자외선 차단을 콘셉트로 한 퍼펙트 UV프로텍터 SPF50+, 얼굴 전용 프라이머 기능을 가진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SPF46, 골퍼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야외활동 전용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AA SPF50+, 에센스 기능이 함유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켜주는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SPF50으로 구성돼 있어 필요한 때와 장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