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일모직 엠비오, 국내 최초 디지털 컬렉션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 ‘엠비오(MVIO)’가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한 ‘디지털 컬렉션(Digital Collection)’을 통해 2012 가을 겨울 zjf렉션을 선보인다.


엠비오는 지난 2011 가을/겨울 컬렉션 당시, 트위터를 활용한 온라인 생중계로 컬렉션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2012F/W 시즌 또한 페이스 북 등 SNS채널이라는 새로운 툴로써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엠비오가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2가지 관점’으로 총 21가지의 컬렉션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엠비오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vio.kr)을 통해 매일 7착장의 컬렉션 룩을 3일간 선보이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