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달의 맛(FOM·Flavor of the Month)으로 공룡모양 젤리가 콕콕 박힌 ‘디노젤리’ 아이스크림과 ‘헬로 버블디노’ 등 다양한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1일 출시했다.
디노젤리는 배스킨라빈스가 공룡을 모티브로 '디노'라는 자체 캐릭터를 디자인한 제품으로 파인애플과 사과 아이스크림 속에 알록달록한 공룡모양 젤리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 특징으로 과일의 상큼함과 젤리의 쫄깃함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500원.
헬로 버블디노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몬드 봉봉,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맛의 공룡 캐릭터 케이크다. 가격은 2만1000원부터 2만7000원까지.
배스킨라빈스는 또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노 아이스크림 카트 블록’을 1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노 아이스크림 카트 블록은 배스킨라빈스만의 화이트&핑크톤의 아이스크림 카트 모양 블록으로 귀여운 디노캐릭터 스티커를 붙일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바퀴가 달려 있어 아이들이 조립하며 가지고 놀기에 좋다.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인 고객들에게는 아이스크림과 선물을 함께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