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전주국제영화제 모바일로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다음 "전주국제영화제 모바일로 즐기세요"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은 오는 26일부터 5월 4일까지 열리는 전주국제영화제 모바일 특별페이지를 오픈하고 마이피플을 통해서도 실시간 주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PC와 모바일웹에 함께 오픈한 전주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movie.daum.net/special/jiff2012.do)는 ▲개·폐막작 및 일반 상영작 ▲독점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관 위치정보 등을 제공한다.

다음은 관객들이 영화제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전주국제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다음 라운지도 마련했다. 특히 이곳에서는 다음이 출시한 스마트TV인 다음TV를 통해 제2회 폰 필름 페스티벌의 본선 진출작 10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음은 지도서비스에서 전주시 실시간 버스정보 서비스를 추가 제공,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윤정하 다음 제휴비즈마케팅팀장은 "모바일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상영작, 상영관 위치, 맛집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관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음은 모바일웹 특별페이지, 마이피플 등을 활용해 보다 편리하게 영화제와 전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