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츠칼튼서울, 27일 웨딩페어 '오페라 웨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27일 리츠칼튼 서울 그랜드 볼룸과 설악룸에서 예술을 담아내는 '아트웨딩'을 주제로 2012 웨딩페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암살라, HB Furs, 올제, 429오프레, 로드앤테일러, 레이블, 예랑, 한복소서노, 써니플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오페라 웨딩 시연, 암살라 2012 F/W 웨딩 드레스 쇼, 모피쇼 등이 펼쳐진다. 또 명품 코스메틱 및 주얼리 브랜드 등 최고급 명품 브랜드들의 웨딩 신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리츠칼튼 서울만의 새로운 웨딩 콘셉트에 주목할 만하다. 리츠칼튼은 최근 웨딩이 단순한 의식에 그치지 않고 신랑, 신부가 다양한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에 주력해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한편의 오페라를 보듯 조명과 무대연출, 음악에 이르기까지 예술을 입은 듯 감동적인 웨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웨딩의 백드럽과 버진로드에 이용했던 화이트에서 벗어나 실버를 이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테이블 크로스 역시 실크 소재의 광택있는 실버를 이용해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오숙현 리츠칼튼 서울 웨딩팀 매니저는 “웨딩을 준비하는 모든 커플들은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새로운 웨딩컨셉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면서도 실제 웨딩에도 접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기에 더욱 실속있다”라고 말했다.


리츠칼튼 서울의 웨딩페어에는 웨딩업계 최고의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웨딩페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츠칼튼 서울 스위트 숙박권, 식사권, 떼마에 스파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02- 3451-8233

리츠칼튼서울, 27일 웨딩페어 '오페라 웨딩'
AD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