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
AD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롯데홈쇼핑은 패션·뷰티·생활부문 등에서 다양한 봄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봄이 오면 대부분의 여성들이 쉽고 눈에 띄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메이크업. 여성들의 변화 욕구를 증명이라도 하듯 롯데홈쇼핑의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5만9900원·10종)이 매진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외색과 발색 색상이 다른 신개념 립스틱으로 4시간 동안 3만3000여세트 판매됐다. 총 주문금액만 17억8000만원에 이른다.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은 녹색·노란색·보라색 등 5가지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장밋빛으로 색상이 바뀌는 '반전 립스틱'이다.
롯데홈쇼핑은 보는 색상과 보여지는 색상이 다른 제품의 특이성이 관심을 끈 데다 뛰어난 지속력, 보습 효과 등 우수한 기능성 또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한 요인이라고 전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