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로보카폴리 홍삼’ 론칭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CJ몰은 18일부터 어린이용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로보카폴리 홍삼' 을 선보인다.
최근 많은 어린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로보카폴리' 브랜드에서도 어린이용 홍삼 제품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기획 론칭한 것이다.
로보카폴리 홍삼은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국내산 홍삼으로 만들었으며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어린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홍삼 전문 제조원인 ㈜천지양에서 제조해 높은 품질력이 보장된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홍삼농축액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의 합 7mg/g 함유)을 비롯해 오메가3와 녹용추출물분말 등이 함유됐다.
만 3세에서 9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으로, 어린이가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천연 오렌지 향이 첨가됐으며 스스로 마시기 쉽도록 빨대가 내장되었다. 휴대하고 뜯기 쉬운 포 형태로 제작돼 부모 도움 없이 유치원이나 학교에서도 어린이 혼자 마시기 좋다.
김하나 로보카폴리 홍삼 제품 담당 MD는 "시중에 나와 있는 어린이용 홍삼 제품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성분에 비해 로보카폴리 홍삼 제품은 40%가량 더 많이 함유돼 한창 성장기에 있는 자녀를 둔 부모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로보카폴리 홍삼은 15ml짜리 홍삼 포 30개 기본 구성에 어린이 날을 기념해 5월 6일까지 5포가 추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로보카폴리 홍삼은 CJ몰 외에도 전국의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총 98곳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