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은 오는 26일까지 스무디 다이어트를 체험할 ‘스무디킹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무디 다이어트란 3주 동안 하루 한 끼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것으로 쉽고 간편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다이어트 중 하나이다. 과일과 기능성 파우더를 넣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도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하루 두 끼는 평소와 같이 식사를 하기 때문에 식단조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무디킹의 다이어트 체험단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스무디 라지 사이즈 한 잔과 기능성 파우더 '인핸서' 한 스푼을 추가해 하루 한 끼를 스무디로 대체한다.
특히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5는 보다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기 위해 슈퍼 모델 출신의 송다은 요가 강사도 함께 한다.
신청 희망자는 스무디킹 홈페이지(http://www.smoothieking.co.kr)와 스무디킹 모바일 홈페이지(m.smoothieking.co.kr), 매거진 보그걸 홈페이지(http://www.style.co.kr/voguegirl)에서 응모하면 된다. 스무디킹은 신청자 중 100명을 선정해 이달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된 체험단 100명은 5월 2일부터 3주 동안 스무디킹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스무디 다이어트를 경험하게 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무디킹 다이어트 체험단은 짧은 기간 동안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체중 조절을 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며 “이번 시즌5 체험단은 송다은 씨와 함께 진행해 보다 전문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이번 시즌 참가자들이 더 높은 체중 감량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