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열애설 부인

시계아이콘01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열애설 부인
AD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열애설 부인. 16일 오전 스포츠서울닷컴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과 이민정은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기 시작했고 이병헌이 이민정을 집에 초대해 가족들에게 소개했다고 전해졌으나, 양 측 소속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병헌이 이민정을 자택에 초대했다는 사실에 대해 이병헌 측은 “영화계의 관계자들을 초대한 자리로 이민정 씨를 따로 부른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10 아시아
<#10LOGO#> 지금 니가 말한 부인(否認)이 이 부인(婦人)은 아니겠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 16일 오전 전역. 강인은 “나에게 다시 이런 날이 없을 줄 알았다. 앞으로 좋은 일로 찾아뵙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역현장에는 같은 멤버인 이특, 은혁, 동해, 려욱, 규현, 성민을 비롯해 약 500명의 국내외 팬들이 참석했다. 강인은 곧바로 슈퍼주니어 활동에 합류하지 않고 새 앨범부터 활동을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선 <강심장> 출연, 후 슈퍼주니어 활동을 추천합니다.

가수 정인,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2’에 합류. 김영희 PD는 “정인은 ‘나는 가수다 2’의 신데렐라가 될 것”이라며 “시즌 1의 김범수와 박정현처럼 훌륭한 뮤지션으로 재조명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은 오는 22일 ‘나는 가수다 2’의 첫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위엄을 보여주세요.


배우 기태영, 디지털 싱글 ‘행복한 사람’ 발표.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와 현악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행복한 사람’은 기태영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노래로, 기태영이 기획부터 작사까지 많은 부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안에서는 부인에게 사랑받고 밖에서는 팬들에게 사랑받는 남자의 행복한 노래를 월요일부터 들어야 하는 게, 이게 사는 건가...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 오는 5월에 첫 솔로 앨범 발표. 김준수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대부분의 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할 예정이며 앨범 발표와 동시에 국내 정규 콘서트 및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국내 정규 콘서트는 오는 5월 19일과 20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며, 공연 후 태국과 마카오 등 6개 도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10 아시아
<#10LOGO#> 5월이 ‘샤몰이’의 달이라면


가수 윤상, 3년 만에 단독 콘서트 < Reboot > 개최. 지난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 Yoonsang 20th Anniversary >를 발매한 이후 처음 갖는 단독콘서트로, 오는 6월 2일과 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10 아시아
<#10LOGO#> 6월은 삼촌의 계절입니다.


지난 주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에서 탈락한 디자이너 조아라, JYP 엔터테인먼트의 스타일 디렉터로 발탁. 조아라는 영국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 출신으로, 레이디 가가가 조아라의 졸업 작품을 착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1>의 우승자 이우경 역시 JYP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그룹 2PM의 스타일을 담당한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공기 반, 패브릭 반의 스타일링을 부탁합니다. 자기가 옷을 컨트롤하려면 안 되고 옷이 자기를 컨트롤하게 해야 됩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