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열애설 부인. 16일 오전 스포츠서울닷컴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과 이민정은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기 시작했고 이병헌이 이민정을 집에 초대해 가족들에게 소개했다고 전해졌으나, 양 측 소속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병헌이 이민정을 자택에 초대했다는 사실에 대해 이병헌 측은 “영화계의 관계자들을 초대한 자리로 이민정 씨를 따로 부른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10 아시아
<#10LOGO#> 지금 니가 말한 부인(否認)이 이 부인(婦人)은 아니겠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 16일 오전 전역. 강인은 “나에게 다시 이런 날이 없을 줄 알았다. 앞으로 좋은 일로 찾아뵙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역현장에는 같은 멤버인 이특, 은혁, 동해, 려욱, 규현, 성민을 비롯해 약 500명의 국내외 팬들이 참석했다. 강인은 곧바로 슈퍼주니어 활동에 합류하지 않고 새 앨범부터 활동을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선 <강심장> 출연, 후 슈퍼주니어 활동을 추천합니다.
가수 정인,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2’에 합류. 김영희 PD는 “정인은 ‘나는 가수다 2’의 신데렐라가 될 것”이라며 “시즌 1의 김범수와 박정현처럼 훌륭한 뮤지션으로 재조명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은 오는 22일 ‘나는 가수다 2’의 첫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위엄을 보여주세요.
배우 기태영, 디지털 싱글 ‘행복한 사람’ 발표.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와 현악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행복한 사람’은 기태영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노래로, 기태영이 기획부터 작사까지 많은 부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안에서는 부인에게 사랑받고 밖에서는 팬들에게 사랑받는 남자의 행복한 노래를 월요일부터 들어야 하는 게, 이게 사는 건가...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 오는 5월에 첫 솔로 앨범 발표. 김준수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대부분의 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할 예정이며 앨범 발표와 동시에 국내 정규 콘서트 및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국내 정규 콘서트는 오는 5월 19일과 20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며, 공연 후 태국과 마카오 등 6개 도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10 아시아
<#10LOGO#> 5월이 ‘샤몰이’의 달이라면
가수 윤상, 3년 만에 단독 콘서트 < Reboot > 개최. 지난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 Yoonsang 20th Anniversary >를 발매한 이후 처음 갖는 단독콘서트로, 오는 6월 2일과 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10 아시아
<#10LOGO#> 6월은 삼촌의 계절입니다.
지난 주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에서 탈락한 디자이너 조아라, JYP 엔터테인먼트의 스타일 디렉터로 발탁. 조아라는 영국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 출신으로, 레이디 가가가 조아라의 졸업 작품을 착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1>의 우승자 이우경 역시 JYP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그룹 2PM의 스타일을 담당한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공기 반, 패브릭 반의 스타일링을 부탁합니다. 자기가 옷을 컨트롤하려면 안 되고 옷이 자기를 컨트롤하게 해야 됩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