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 연인 최준혁 씨와 결혼식 올려. 전지현은 오후 3시 기자회견을 열고 “긴장되고 떨린다”며 “어느 날 (예비 신랑이) 저녁에 여권을 가지고 나오라고 하더니 바로 일본으로 갔고 그 곳에서 반지를 받았다”고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결혼식은 오는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보도자료(사진제공. 엘르)
<#10LOGO#>축하드려요. 근데 ‘어느 날 갑자기’ 일본에서 받는 프러포즈라니, 4월 프러포즈를 고민하는 남성분들의 어깨는 더 무거워지겠군요.
공유, 이민정과 Miss A 수지,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차기작 <빅>에 출연. 공유는 사고로 18세 사춘기 소년의 영혼을 지닌 30대 전문의 서윤재 역을, 이민정은 하루아침에 약혼자가 소년이 돼 당황하는 길다란 역을 맡았고 수지는 극 중에서 서윤재, 길다란과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사랑비> 후속으로 6월 4일 방송되는 <빅>은 KBS <쾌걸 춘향>의 지병현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10 아시아
<#10LOGO#>32년을 뛰어넘는 1인 2역 설정의 <사랑비> 다음은 유체이탈 <빅>인 건가요?
‘나는 가수다 2’, 생방송 진행으로 확정.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2’ 연출을 맡은 김영희 PD는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 2’ 제작발표회에서 “기술적인 문제, 가수들의 부담이 우려됐지만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생방송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프로그램과 PD의 재도전이 제대로 시작하는군요.
<적도의 남자> 김용수 감독과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형석 감독, KBS 새노조 파업에 동참. 새노조에 따르면 김용수 감독과 <당신뿐이야>의 진형욱 감독은 12일부터, 김형석 감독은 13일부터 파업에 합류한다. 제작 현장에는 담당 CP들이 투입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감독이 현장을 떠나야 하는 현실이라니. 여의도에 봄은 대체 언제 올까요?
김C, SBS < GoShow >에 출연해 고현정 앞에서 자작곡 ‘고현정’ 불러. ‘고현정’은 뜨거운 감자 1집 수록곡이며 고현정에 대한 선망을 담은 곡이다. 특히 ‘눈부신 너의 피부는 날 울게 했고 너의 눈은 나를 평화롭게 해’ 등의 가사다 특징이다. 김C가 출연하는 < GoShow >는 13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잘 부르셔야 합니다. 사람은 능력이 모자를 수 있고 실수를 할 수 있지만, 고현정 님의 사람은 그럴 수 없거든요.
박재범과 존 박,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캐스팅. 박재범과 존 박은 여배우와 뮤지션이 만나 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각각 이시영과 박진희와 파트너가 됐다.
10 아시아
<#10LOGO#>여배우분들은 지금부터 파트너의 어법을 공부합니다. “아무리 니가 날 쳐밀도”로 부르고 “운동한테만 신경 쓸 수 없다”고 해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하니까요.
투개월 김예림, 한국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 미국에서 유학 중이던 김예림은 한국에서 고등학교 3학년 생활을 하게 됐으며 어머니와 함께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림은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으며 최근에는 OST 작업과 화보 촬영 등을 틈틈이 하고 있다.
보도자료
<#10LOGO#>하필 고등학교 3학년이라니. <슈퍼스타 K 3>의 경쟁은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하, 1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3>에서 유재석의 영어 울렁증 밝혀. 하하는 “유재석이 입국 심사대에서 외국인 꼬마에게 “Where is name? (이름이 어디 있니?)”라고 물었고 커피를 주문할 때는 “커피포트 컴 온”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또 ‘유느님’을 공격하다니. 하하, 웃음 압박이 컸구나. 그랬구나. 이제야 알겠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