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디안, 봄 정기 세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세정에서 전개하는 대표 브랜드 인디안에서는 2012년 봄 신상품을 30%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추가로 구매 금액대별 최대 6만원을 할인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


간절기 아이템인 점퍼 아이템 8종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안 매장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돼 있는 유러피안 고감도 여성복 앤섬에서도 봄 신상품 전품목을 30%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20%를 더 할인하는 파격적인 가격 정책을 펼친다.


앤섬은 13일부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봄 스타일링을 추천하고 매장에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사진 응모전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참여자 중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세정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앤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나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이라는 투표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럭셔리 페미닌 룩 ▲어번 레이디스 룩 ▲로맨틱 캐주얼 룩 ▲스트리트 시크 룩 ▲쿨서머 원피스 룩 이상 5가지 스타일을 소개하고 마음에 드는 코디를 선택하는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봄 기획 스카프를 증정한다.


앤섬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약 38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된다. 이 외에도 앤섬은 올 봄에 출시된 가죽 제품을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봄 스카프도 증정한다.


김경규 인디안 사업부 본부장은 "연애시절의 감정을 기억하는 우리 고객들이 변화된 칼라와 느낌으로 새로이 제시된 트렌드 아이템을 하나하나 고르면서 느낄 설렘을 생각하니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