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12일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엄선된 원료로 식빵 본연의 순한 맛을 더하고 56시간 저온숙성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토스트용 식빵보다 2mm 두껍게 만들었다. 제품 포장지의 QR코드를 찍으면 ‘블루베리 프렌치토스트’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조리법도 제공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식빵의 특징을 살려 오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식빵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1등 당선자에게는 200만원 상금이 주어지며 당선 레시피 제품이 실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달 14일부터 5월 6일까지는 푸짐한 경품과 함께 홈페이지 퀴즈이벤트와 포토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쫄깃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엄선된 원료와 기술력으로 기본에 충실하게 만들어낸 식빵”이라며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통해 건강하고 담백한 식빵 트렌드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