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일반인들을 위한 무료 기타교실을 열고 오는 14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2기째를 맞는 'G마켓 기타교실'은 교재비를 포함한 수강료 전액이 무료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기타만 준비하면 기초곡 연주를 위한 초보과정을 이수 할 수 있다.
기타를 배우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수강생으로 선발한다.
2기 기타교실은 19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5주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실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화인타워 9층이다.
수강생들은 총 10시간의 기타 수업을 통해 통기타 명칭과 악기 원리의 이해, 기초 통기타 연주, 주요 코드 및 스트로크 학습, 기초곡 통기타 연주 수업 등을 배우게 된다. 가수 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유비(박성진)씨가 1기에 이어 2기에도 전문 강사로 나선다.
티라미스, 필베이에 소속돼있으며 미스터제이엔터테인먼트 전속 가수이자 프로듀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