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취업포털 사람인은 '2012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사람인은 브랜드 종합 호감도와 충성도, 만족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사람인 관계자는 "구인-구직 효과를 극대화하는 매칭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면서 "특히 상반기 공채 시즌에는 업계 최초로 신입공채 대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인은 코리안클릭 기준 온라인 취업포털 주간 방문자수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코스닥에 상장하기도 했다.
이정근 대표는 "이번 수상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취업포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이라 더욱 값지다. 앞으로도 전문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실업난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