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북현대, 승리의 여신 '그린걸즈'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북현대, 승리의 여신 '그린걸즈' 모집 [사진=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 제공]
AD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프로축구 전북현대가 승리의 여신 ‘그린걸즈(에스코트 걸)’를 모집한다.

전북은 연고지인 전라북도 지역 여중고생이 참여하는 그린걸즈 모집과 함께 단체 관람을 위한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그린걸즈와 하이파이브 걸즈 초청행사를 진행해온 전북은 올해도 사전접수를 통해 홈경기 관람 및 봉사활동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그린걸즈는 지난해 첫 시행 당시 선수단이 학교를 직접방문하고 일일교사를 진행하며 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건전한 스포츠 관람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경기전후 ‘클린 캠페인’을 통해 봉사활동까지 하면서 일선 학교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철근 전북 단장은 “ 연고지역을 기반으로 축구의 저변확대와 팀에 대한 사랑, 건전한 청소년 놀이 문화를 만들고 싶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지난 시즌 행사에 참여했던 학교 측 관계자는 “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성적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며 “클린 캠페인 봉사활동과 연계해 1석2조의 효과를 누렸다”라고 말했다.


축구를 사랑하고 그린걸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전북지역 여자 중고등학교 단체는 전북현대 구단 사무실(273-1763)로 사전신청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