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 내달 2일부터 '무상점검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가 오는 4월 2일부터 27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보증기간 3년이 만료된 페이톤, 투아렉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2 폭스바겐 페이톤 & 투아렉 스페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엔진오일, 냉각수/부동액, 드라이브 밸트, 브레이크 액, 배터리, 라이트(등화장치), 냉·난방장치, 와이퍼/워셔젯, 워셔액, 타이어, 브레이크패드, 타이어 공기압, 차량 외관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이 진행된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앞/뒤에 대한 수리 및 교환이 필요한 경우 원하는 고객에 한해 각 항목에 따라 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1에 해당하는 엔진오일, 에어컨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을 모두 하는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2에 해당하는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앞/뒤에 대한 교환 작업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1, 2에 대한 서비스를 모두 받는 경우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차량 소유 고객은 전국 18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박동훈 사장은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하기 전에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최고급 명차, 페이톤과 투아렉 고객들이 향후에도 최상의 조건에서 그 진정한 가치를 즐길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스페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판매 후에도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