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두산동아와 '올레 홈스터디'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두산동아와 손잡고 초중등 학생 대상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인 '올레 홈스터디'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레 홈스터디'는 검증된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 및 교과서 집필진이 직접 만든 월간 교재를 제공해 학습을 돕는 서비스다. 또한 수학과 영어의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 외에도 내신과목인 국어, 사회, 과학 과목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1 맞춤 학습관리를 통해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올레 홈스터디'는 초등과정과 중등과정 두가지로 나뉜다. 초등과정은 월 38,000원 가격으로 두산동아의 '백점맞는 아이'를 연 9회 걸쳐 받아볼 수 있으며, 월 100여 편의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중등과정은 월 6만원에 우수 강사진의 동영상 강좌 수강과 내신과 시험에 특화된 두산동아의 전문 교재 4권이 제공(1년 약정 기준)된다.

KT는 2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계획했다. 올레 홈스터디 사이트를 블로그나 카페에 알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한 대, 3000원상당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50개를 증정한다.


체험 후 소감평을 달아주는 고객 2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0원짜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유료가입 고객 1000명에게는 9500원 상당의 두산동아 중간고사 기출 문제집을 증정한다. 문의는 1577-7111 혹은 올레홈스터디 홈페이지(www.ollehhomestudy.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KT는 두산동아와 함께 3월 신학기를 맞아 어학앱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 에서 진행한다.


두산동아의 다국어 회화 11개국, 다국어 회화 영중일, 다국어 회화 아시아, 다국어 회화 유럽 등 어학앱 4종을 30% 할인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구매한 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