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커스텀멜로우(www.customellow.com)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우리 주변에 숨어있는 패셔니스타의 스트릿패션을 소개하는 ‘라이크 잇(Like it)’ 메뉴와 자신의 스타일링 사진을 올리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콘테스트(Contest)’ 메뉴 및 ‘뉴스(News)’ 메뉴가 서비스 된다.
또한,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으로 일반 고객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컨테스트가 오늘 19일부터 총 4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