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1만번째 고객 맞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1만번째 고객 맞아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패션 헤지스가 18일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의 ‘1만 명 구매고객 돌파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헤지스는 이 날 1만 번째 구매 고객 돌파를 기념해 행운의 주인공에게 헤지스 의류상품권을 증정했다.


이 밖에도 위대한탄생 톱 3 출연자의 깜짝 사인회를 마련하고 행사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헤지스의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했으며, 사인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했다.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는 지난해 9월 헤지스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문화를 강조하기 위해 총 5개 층 500여 평의 규모로 운영하고 있다.


헤지스 의류 외에도 언더웨어, 애완견 의류, 시계 등 타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헤지스 만의 독특하고 위트 있는 아이템들을 전시 및 판매하는 콥셉트 매장이다.


이 날 헤지스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의 1만 번째 구매 고객의 행운은 박동진(31)씨가 차지했다.


박씨는 “봄철에 입을 옷을 사러 우연히 헤지스 매장을 찾았다가 뜻밖의 행운을 얻었다”며 “게다가 오디션 프로그램 톱 3 출연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니 기분이 얼떨떨하다”고 말했다.


김상균 LG패션 신사캐주얼부문장 상무는 "헤지스 명동 플래그쉽스토어가 오픈 6개월 만에 1만 번째 구매고객을 맞게 된 것은 전적으로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이에 보답하는 차원에서라도 향후 이곳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탄생2’ ‘톱 3의 팬 사인회 행사로 인해 헤지스 명동 매장 주변에 2000여명의 팬들이 몰려 주변 일대가 혼잡을 빚기도 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