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코웨이, 고객 체험 '뷰티클래스' 진행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웅진코웨이는 15일 서울시 순화동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우수고객 8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프로그램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티클래스는 고객 개개인의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개성에 맞는 화장법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는 개인의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등의 색 및 본인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개개인의 고유 컬러를 말한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고객 로열티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웅진코웨이는 2009년부터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건강요리강좌 등의 주제로 매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민진 기자 asiakmj@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