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BK기업은행, 獨 헤르만 지몬 박사 자문위원으로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IBK기업은행, 獨 헤르만 지몬 박사 자문위원으로 위촉 IBK기업은행은 5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독일의 저명한 경영학자 헤르만 지몬 박사를 경영자문위원으로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조준희 기업은행장(오른쪽)과 헤르만 지몬 박사가 위촉장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IBK기업은행은 '히든챔피언'의 저자인 독일의 경영학자 헤르만 지몬 박사를 중소기업 육성 전반에 대한 경영자문위원으로 5일 위촉했다.


조준희 기업은행장은 이날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으로 헤르만 지몬 박사를 초청해 위촉장을 전달했다.

기업은행은 향후 지몬 박사와 1년에 두 차례 직접 만나 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키우기 위한 정책과 경영전략 등에 대한 자문을 받을 계획이다.


조 행장은 "지몬 박사의 자문을 통해 중소기업의 자생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환경조성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기업은행은 이날 오전 본점 대강당에서 지몬 박사 초청강연회를 열고 '중소기업 10대 성공전략'에 대한 강연을 들었다.


한편, '유럽의 피터 드러커'로 불리는 지몬 박사는 경영전략과 마케팅, 가격결정 분야의 세계적 석학으로 2010년과 2011년 독일어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학자로 선정된 바 있다. 또 전략ㆍ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Simon-Kucher & Partners(SKP)의 설립자로 현재 SKP 회장직을 맡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