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TV홈쇼핑 상품 구매 고객 가운데 총 10명을 추첨해 1년 동안 GS샵에서 500만원을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선물한다.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2회 구매시 4월 한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 3회는 ‘산지애 사과 2.5Kg’, 4회는 400ml 샴푸 4개로 구성된 ‘리엔 샴푸세트’, 5회 구매하면 도자기 공기와 대접, 접시 등으로 구성된 ‘송화 홈세트 4인조(21p)’, 6회 이상 구매했을 경우 ‘프린세스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한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 된다. 다만 보험 상품 등 일부는 사은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GS샵 인터넷쇼핑몰은 별도의 적립금 행사를 펼친다. 방송상품 가운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구매 횟수에 따른 사은품과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7일에 발송되는 GS샵 카탈로그에서는 ‘원데이 ARS 1만원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3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가격이 5만원 이상인 상품을 ARS로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즉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또 TV,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구매회수 및 금액별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모바일 GS샵에서도 2일부터 11일까지 ‘모바일GS샵’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모바일GS샵’앱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총 20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조성구 GS샵 전무는 “최근 불경기인 점을 감안해 식품이나 생필품, 적립금이나 상품권과 같은 생활밀착형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면서 “고유가 고물가에 팍팍해진 고객들의 살림살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