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남성 피부에 에너지를 재충전해 주는 올인원(All-in_One) 에센스 ‘네오 클래식옴므 플루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을 따로 사용하기 번거로워 하는 남성 소비자를 위해 개발된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개발됐다.
건성피부를 위한 ‘네오 클래식옴므 레드 에너지 플루이드’와 지성피부를 위한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아쿠아 플루이드’ 2종이 있으며 이들 모두 핵심성분으로 정화 능력이 탁월한 미네랄 스파 워터를 함유해 스트레스와 흡연, 음주 등으로 지친 남성의 피부에 활력을 채워준다.
특히 ‘레드 에너지 플루이드’는 브라질 아마존 정글의 열매 과라나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에너지를 채워주며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건성피부에 적합하다.
‘블루 아쿠아 플루이드’는 프랑스 아베르라크 해역의 플랑크톤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남성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부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바르는 순간 물처럼 변하는 가벼운 제형으로 지성피부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