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13,0";$no="201202290825103238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BC카드는 3·1절을 맞아 SNS(트위터, 페이스북) 개인 프로필에 '태극기 달기 운동'을 실시한다.
'태극기 달기 운동'은 젊은 계층이 자주 사용하는 SNS로 3·1절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하고,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용시 국제카드사에 지불되던 국제카드수수료(1%)로부터 독립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내달 14일까지 BC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 com/thebccard),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BC_Card)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태극기 운동에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1만명 이상의 회원이 동참하면 기부금을 조성, 위안부 피해자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BC카드는 VISA, MASTER, JCB 등 국제카드 브랜드 없이도 해외에서 카드 사용이 가능하게 만든 BC카드의 새로운 국내외 겸용 카드 브랜드 'BC글로벌카드'를 내놓고 있다. 이 카드는 기존의 국제브랜드 카드와는 달리 해외에서 사용시 고객이 부담하는 1%의 국제카드수수료가 없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