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고기브라더스, 직영 34호점 ‘거제 고현점’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글로벌 한식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28일 직영 34호점인 거제 고현점을 개장했다.


조선소 등 중공업이 활성화된 거제도에 문을 연 이번 신규 매장은 최대 50여 명까지 동시에 식사가 가능한 독립된 룸이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인근 기업체의 단체 고객 및 가족 단위 생일파티나 돌잔치 등 행사 장소로 제격이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이러한 거제 지역의 특장점을 활용한 단체 회식 장소를 중심으로 한국식 전통 불고기 요리를 본격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다.


또한 격자 무늬 패턴을 식사 공간에 접목해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고급 레스토랑의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살렸으며 조선시대부터 왕의 위엄을 담은 그림으로 알려진 ‘오봉산일월도(五峰山日月圖)’와 한국적인 ‘민화’ 여러 점을 매장 내에 게시해 전통적인 멋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친구·연인과의 근사한 식사는 물론 부서회식 및 돌잔치·회갑연 등 각종 가족 연회 장소로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메뉴의 경우 기업체 인근 매장임을 고려해 9000원대부터 1만원 대의 점심 세트 메뉴를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모든 구이 메뉴를 ‘한우’로 준비해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